

















































































발생하지 않습니다.
리아온은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된 패키지 가격 외에 견적서에 없는 비용은 절대 청구하지 않습니다.
매출 수수료는 0%이며, 불필요한 고가 마케팅을 강요하지 않고 브랜드 예산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만 제안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업계 유일 3대 책임 환불제를 운영하여 안심하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150% 책임 보상해 드립니다.
리아온은 스트리밍 중단을 막기 위해 UPS(예비전력) 및 이중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사고 가능성을 0.1%까지 낮췄습니다.
만약 리아온의 귀책으로 방송이 중단될 경우, 손해 배상을 포함한 확실한 보상을 약속합니다.
가능하지만,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초기 등급에서는 즉각적인 매출보다 신뢰도 확보(Social Proof)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정 방송을 권하기보다, 무료 스토어 진단을 통해 라이브 적합 여부와 전략을 먼저 상담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스토어 등급이 라이브방송 기본 송출조건을 맞추지 못하여도 타 채널 송출 지원 등으로 진행 가능합니다만, 절대 권장하지 않습니다.
판매할 상품만 준비해 주세요.
쇼호스트 섭외, 큐시트 기획, 스튜디오 연출, 송출까지 전 과정을 리아온 전담 팀이 진행합니다. 방송 1시간 전 리허설을 통해 최종 점검까지 꼼꼼히 챙겨드립니다.
쇼호스트 섭외는 브랜드와 컨셉 미팅을 통해 브랜드가 원하는 니즈를 명확히 파악한 후, 리아온이 키즈, 뷰티, 식품 등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검증받은 3~4년 차 이상의 쇼호스트 후보군을 1차로 선정하여 리스트로 제안드립니다. 저희는 쇼호스트 및 전문 아카데미와의 협력 관계를 통해 숙련된 쇼호스트 풀을 확보하고 있으며, 셀러님은 제안된 후보군 또는 타사에서 눈여겨본 특정 쇼호스트를 최종적으로 선택하여 섭외를 확정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연예인이나 메가 인플루언서 섭외도 가능합니다.
매출 보장은 불가능합니다.
매출을 확정적으로 보장한다는 대행사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출은 스토어 컨디션과 제품력에 가장 큰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리아온은 방송 전 심층 컨셉 미팅을 통해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최적화된 방송 기획안을 수립합니다. 매출 증대, 브랜드 노출, 객단가 상승 등 브랜드 단계에 맞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지난 3,000회+의 라이브 방송 송출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최적화된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매출 증대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스토어의 카테고리 중 뷰티, 건강기능식품, 가구, 테크에 해당될 경우, 라이브 이후 매출이 더 높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리아온은 방송 중 충동구매 유도뿐만 아니라, 고객 신뢰 확보와 스토어 컨디션 강화에 집중합니다.
넷플릭스 인증 시네마틱 카메라로 압도적인 영상미를 구현합니다.
플랫폼 최대 화질(720p~4K)에 맞춰 최적의 송출을 지원하며, 전문 감독과 PD가 투입되어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연출합니다. 고정된 색감이 아닌, 브랜드 제품 본연의 색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색상 최적화 작업을 거칩니다. 실제 리아온의 스튜디오 퀄리티는 포트폴리오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네, 브랜드 요청시 최대 4K 고화질 원본 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방송 종료 후 제공되는 영상은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광고, 상세페이지 움짤 등으로 자유롭게 2차 활용이 가능하여 별도 영상 제작비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